오늘은 경기도 광명이란곳에 오게되었네요..

경기도...서울과는 참 멀게 느껴지지만..

아시는 분들은 아실꺼예요

경기도 광명과 서울에 목동과는 차로 10분 거리라는거...^^;;

참가깝지만...멀게만 느껴지네요 ㅎㅎㅎ

오늘가본곳은

바로 요기 입니다...

사실 별~생각은 없었지만..

 뭔가 다른집하곤 다른느낌...

제일 중요했던건...멀리서 보이는

어서오십시요 ..요 문구가 확~와닿았습니다 ㅋㅋ

절부르는 소리~~
차림판 입니다..참 오래된듯한 ....

벽에 써놓은 글들..구구절절 사연들도 참 많아요


음식시키기전...반찬부터 주시네요

이집만의 특색!!

절인 무에 싸먹는 생고기라는데..

무만 싸먹는게 아니였어요 ..
요건 새콤한 절인 양파..
굵은 소금이 같이 나오길래..고기 찍어먹는건줄알았는데...

고기 구울때 뿌리랍니다 ^^:;
맛있는 김장김치  딱 맛있게 익었어요 ^^
첨엔 된장국에 뭐 들어있는게 없네..이랬는데..
수저로 휘~휘 저으니 뭔가 있긴합니다...

색이 좀 탁해 보이시나요??

집된장입니다..참 구수하더군요..

들어가는 재료도 별루 없지만 참 맛있었습니다.
오늘의 주인공 !생고기 !!
아까 마늘곁에서 함께 자리잡고 있던 굵은 소금님을 살포시 뿌려줍니다...
고기가 익어가고 ...주위를 둘러보니..

어디신문인지는 모르겠지만..신문에두 크게 나왔네요

역시 전 이런데 참 잘찾는거 같애요 ㅎㅎㅎ


고기가 익어갑니다...

사장님.. 고기 태우면 뭐라하십니다 언능 언능 뒵집어서 먹어야 겠지요 ?
처음엔 사장님께서 직접 싸주시더라구요 ..ㅎㅎㅎ

민망^^;;;

이집에선 고기를 이렇게..

절인 깻잎깔고 절인 무 올리고 절인 양파쌈장에 푹~찍어 올린후


고기를 얹고....돌돌말아서...
아~~~하세요 ^^;;;;

입안에서 새콤달콤한 맛과

아삭아삭한 맛 생고기의 담백한맛...

한데어우러진 이맛...이건뭐 말이 필요 없습니다...

여기에 이슬이 한잔 아~침고이네요 쩝

여지껏 고기먹은것중에 제일 깔끔하고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.


상추에도 참 맛있지만...^^

그래도 제일 으뜸은 깻잎,무,양파 조합^^

광명가까운곳에 사시는분은 정말 추천입니다!!!

별 다섯개 꽝꽝꽝꽝꽝!!

날씨가 더웠다 선선했다 변덕이 심한데요 ..

감기 조심하시고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 챙기시길 바래요

오늘도 별것도 없는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

즐거운 하루 !맛있는 하루 되세요!^^





by 참 이슬 2010. 5. 21. 03: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