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촌을 자주찾는 1人^^;;;

요즘 눈에 띄게 돈까스 파는곳이 많이 보이는거 같아요.

전에 포스팅 했던 돈까스 참 잘하는집 을 시작으로 ...여기저기 ...생기는거 같아요

원래 있던집이였는데


제가 못봤을수도잇겠죠?^^...ㅎㅎㅎ 아무튼 참 많아졌어요 ^^;;

그리고 돈까스 나베 집들~두..

하지만 몇집을 돌아봐도 일본에서 먹었던 돈까스나베만은 못하더라구요..

그래서...   배고플때 먹어봐서  그랬노라고 혼자 결론 내렸습니다 ㅎㅎㅎ ^^:;;;

뭐 우리나라 요리사분들이 고거 하나 못만드실라구요 ..분명 같은맛인데...제가 배가 불러 그런거겠죠 ^^

오늘 간곳은 신촌 스토리...

사실 전 신촌스토리 건너편에 있는 라멘집이 눈에 들어왔는데..

우연히 신촌스토리 맛집이란 광고문구보고 들어갔습니다 ㅋㅋ


참 줏대없죠 ^^;;;


대문은 이러합니다...신촌스토리...한글로 구글 광고하듯이 하얀색 바탕에 파란글씨 잘 써져있어요 ^^:;;

아까는 몰랐는데.랍스타가스 라고 써있네요???--'''

제가 메뉴판에 있는데 못본건지 아님 메뉴판엔 없던건지...헐~무신맛일지 은근히 궁금해지네요.

항상 이런데 가서 메뉴판에 메뉴 많으면 정독 ~하기 시작합니다...-_-;;(공감하시는분들 분명 있으리라 보는데요 ^^ ㅎㅎ)

메뉴가 많으면 참 ~힘듭니다 뭘 먹어봐야할지...


 모요리프로에   나왔다고 광고판 걸어놨던데...매운냄비돈까스 얘길 써놨드라구요..^^

그래서 귀얇은 전 매운 냄비돈까스 여자친구는 냄비우동 쉽게 주문했습니다 ^^v

사진이 수전증 중간단계 까지 비집고 올라갔나보네요...-_-;;;;

어지러운 사진...ㅋㅋㅋ 죄송합니다~^^ 3D입체 입니다 ㅋㅋ


요놈이 매운냄비돈까스 입니다..안매워 보이죠?? 맵습니다 ~~^^;;

전 음식도 음식이지만...저런 냄비자체에 나오는 음식들 사랑합니다..

뭔가 꾸미지 않은 느낌이랄까? 정감있잖아요 ^^




두툼한 돈까스 한입먹으니...바삭한 느낌보단 뭐라 표현못하겠찌만..

튀김옷이 눅눅하면서 고기씹는맛이 좋았습니다.



건더기 몇개 집어먹다가 처음입구에 붙여있던 매운냄비돈까스 맛있게 먹는법 보구 따라했습니다.

그냥 밥 한공기 풍~덩~넣구..국물에 말아 먹는 거죠 ^^ 순식간에 뚝!딱 !했습니다..

이제 우동 !!



요건 냄비 우동입니다...우동면이 안보이네요 ^^;;;

우동면은 밑에 깔려있습니다..은근히 많습니다..


뜨거워서 김이납니다...그래서 다시 찍었습니다..

여자친구는 그상태로 우동을 잡고있습니다...

그냥 먹으면 안돼냐고 화를 냅니다 ...

말없이 웃으면서 한번 더 찍었습니다...포스팅 하기 참 힘듭니다 ㅋㅋㅋ


냄비우동 안을 조사해보니...아까는 안보이던게 마구 나옵니다 ㅋㅋㅋ

유부도  맛살도 있고 또 뭐 없나요 ??ㅋㅋㅋ

우동면빨이 아주 빤짝 빤짝 빛을 내내요 ^^ ;;탱글탱글~~


다른 위치에서 찍찍 ~^^

오늘도 맛있게 한끼 해결했네요 ^^

다음번엔 랍스타가~스 먹으러 가봐야겠어요

혹시 드셔보신분 !!!!!!  갈까요 말까요??^^

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~
by 참 이슬 2009. 5. 29. 02: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