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~~이누무 컴퓨터가 또 말썽을 부리네요 휴...

포스팅하려구 모아논 자료...ㅠㅠ;;;

아흑...

또다시 ...포맷에..새로 깔아야 하는지....

a/s받아야 하는데..저번에도 부모님 계실때 a/s불렀더만..

안에 자료 싹~지우고 새로 깔아주셔서 ㅎㅎㅎㅎ

화가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..

쉬는날 컴퓨터 말끔히 고쳐 그동안 쌓아두었던 자료 업뎃^^:;;

하겠습니다 ㅎㅎㅎ 너무 오랜시간 블로그 관리 안한거 같네요 ..

왔다가 그냥 가신분들에게는 죄송한 마음뿐입니다..

비가 그칠줄 모르고 하염없이 내립니다..

침수피해 대비 안전운전 , 하세요 ^^
by 참 이슬 2009. 7. 14. 13: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