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RNE 우리말로 하자믄 까르네.. 뭐..널리 알려진 까르네 스테이션도 요거라고 보믄 될꺼입니다..
            육류...

PESCE 요건 뻬쎄.. 생선이란 뜻인데..이태리어는 솔직히 잘모르겠어요...MARE...란 말이 바다란 뜻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라던데...PESCE 도 같이 쓰는걸보면...생선은 바다에서 오고...바다에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생선이 있고...이런건가 

암튼 알지도 못하면서 썼네요...죄송 ^^:;;

그냥 육류 모음 해산물 모음 B.B.Q 바베큐!^^ 입니다...

요것도 접시 담는거 연습하다가 찍었어요^^ ㅋㅋㅋ

네모난 접시 어떻게 할까 하다가...발사믹(와인식초-레스토랑 가시면 빵나올때 따로 오일에 간장같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생긴것주잖아요  너무 상세설명인가요?다 아시는데 ^^;;)
 
졸여서 농도 잡아논걸루 다가 나름 칸만들었습니다..      그리구 칸에다 하나하나 ...야채랑 고기,해물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넣을꺼예요

요런 식으루   ^^;;;;;

 머리속에 그린데로 잘 안나오네..ㅋㅋ

머리랑 손이랑 따로 놀아요..ㅋㅋㅋ

밋밋할까봐..이것저것 많이 찍어발랐습니다..중간중간 루꼴라도 던져주고...^^;;

한국사람은 여백의 미를 살려야 하는데...

여백을 살리자니..너무 밋밋해서...-_-;;;;휑~하더라구요...ㅋㅋㅋ

요건  새우랑 키조개 관자...     새우엔 크림소스...관자엔 새콤한 사과소스..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
수제 소세지 구이...

요건 영계씨....매운 이태리 고추를 골고루 뿌려구웠어요

왼쪽에 살짝 보이는 소세지..


소라랑 킹크랩 집게 다리...살이 두툼해요 ^^;;

이구...육즙 빠지고 있네...ㅋㅋㅋ

양갈비 구이요...안심하구 등심도 있는데...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...

이렇게 해서...음식은 끝났습니다...

다른분들 사진찍은거 보면..설명도 잘하시고 사진도 잘 찍으시던데..

흠...공부도 많이 하고 사진도 많이 찍어봐야 겠어요


 

by 참 이슬 2009. 5. 3. 11:06